15일 보드를 보관소에 보관했는데 16일 보드를 타러 갔더니 제 보드가 없다는 소리를 듣고 직원에게 문의했더니 15일 근무자와 대리라는 분이와서 저를 보지도 못했다고 무조건 보상을 받을 수 없다고 하는데 어이가 없습니다. 같이간 일행들은 기억을 하면서 정작 보드가 분실된 저는 기억을 못한다는게 말이됩니까?
제가 거짓말을하는지 주차장 cctv라도 확인해보라했더니 직원하는말 그걸 자기가 왜 확인해야 하냐고 되려 묻는데 이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의 자세인지 어떻게 그런사람이 대리까지 진급했는지....... 아무튼 저는 분명 보드를 보관했고 충분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다면 경찰에 신고를 해서라도 보드를 찾을 것입니다.
성의있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매년 양지 시즌권을 구매해서 이용하는 고객으로서 서비스부터 업무처리까지 모든면에서 실망입니다.
무성의한 인터넷 답변은 필요없습니다.
해결책을 마련하셔서 전화부탁드립니다.
항상 양지 파인 리조트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당사 스키장 시즌 보관소는 고객님께 보다 많은 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약 2,000대 이상 보관 장비를 운영중에 있으며, 운영중 보관증으로 장비의 수불을 하고 있습니다.
15일 오후 3~4시경 당사 당구장(스낵4)보관소에 근무자는 최유란 계절
사원이 근무중에 있었습니다. 현재 시즌 종반으로 평일 이어서 많은 고객님이 다녀 가시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하신대로 장비를 맡기신 사항은 어떻한 누구에게도 확인되지 않으며 그냥 두고 가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사안에 관하여 관리자 입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보관증을 받아 가시지 않았으며, 그날 고객님께서도 당사 근무자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십니다. 당사 근무자도 고객님을 보지 못하였습니다. 저희 근무자는 고객님께서 보관증을 주고 장비를 가져 가신 것은 확인이 되었으나 반납한 것은 확인 되지 않습니다. 바로 뒤에 오셨다는 여성 고객 두분은 당사 근무자가 정확하게 인지를 하고 있으며 장비 반납 후 보관증을 드렸습니다. 소성우 고객님께서 당사 보관소에 들어가고 나오고 한 사항은 일행 포함 그 누구도 확인 되지 않습니다. 다만 장비 반납 후 주차장에서 만났다고 진술 하셨습니다.
당사 장비 보관소 근무자는 고객님의 장비에 보관에 관하여 최선을 다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이점 양지 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다시한번 말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십시요. ^^*
이러구는 연락두 없네요 ...고객이 봉인가 봐요
참고로 전 오렌지 하단에서 데크 에어루 털구 보관소가구
일행이 바루 뒤 따라서 보관소에데크맡기구 주차장에 와서 여러회원과
안녕하구 헤어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