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덱스터 - 대본이 탄탄하고 매 시즌이 주옥같음 긴장감에 스릴넘치고 아무튼 촹!
* 어글리베티 -대본 탄탄하고 구성이 좋고 감동도있고 재밌음!! 종영되서 너무 슬픔ㅠ_ㅠ
* 플래시포워드 -설정이 완전 신선!!!!!!! 몰입쩔었으나 마무리가 이상해지면서 급 종영
섹스앤드더시티&엑스파일 -걍 레전드 언재봐도 보고또봐도 재미있음!
버피 더 뱀파이어 슬레이어 & 마법소녀 사브리나 &프렌드 - 어릴때봤던 미드, 보고또봐도 재미있음!
위기의 주부들 - 막장이라서 안보려했지만 감동적인 에피도 있고 대본이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구성이라 잼있음
그레이아니토미- 막장이지만 시즌5부터 왠지모르게 빠져듬
멜로즈플레이스- 동양여자캐릭터쩔게이쁘고 세트장이 이쁨 각본도 탄탄
로스트룸 - 설정이 특이하고 3회분밖에 없기에 빨리볼수있음
봤던미드
모던패밀리 -약간 웃김
빅뱅이론 -요번시즌첨 봣는데 재밌는편
미스핏츠- 병맛 영드 ㅋㅋ그렇지만 뭔가 끌림
더티섹시머니 -시간때우기용으로 볼만함
립스틱정글, 캐시미어마피아 - 섹스앤드더시티같은내용인데 볼만햇음
가쉽걸 -주인공이이뻐서 아주가끔..
스킨스 -너무 유치뽕짝인거 같음.. 그리고 전반적으로 너무 우울 ㅠ
돌하우스 -설정이 신성햇으나 가면갈수록 뭔가 이상해지는것같더니 종영 -_-
프린지- 재미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무거운분위기 시커먼화면이라 시즌2이후 잘 안보게됨
길모어걸즈 시즌1부터6까지 뭔가 의무감으로 봄 ㅎㅎ 조용한 드라마~
너스재키&머시 - 병원물인데 설정이 의사가아닌 간호사가 주인공임
드롭데스디바&굿와이프 변호사물인데 설정이 신선하고 한회한회풀어나가는게 재밌는편임
멘탈리스트 & 라이투미& 화이트칼라- 처음엔 완전 신선했지만 매회 뻔한 패턴이 지겨움 but 재밌음
슈퍼내추럴- 첫시즌을 보다 화면이 너무 컴컴해서 포기.....-_-
프리즌브레이크- 신선하고 잼있는 설정 하지만 내용은 갈수록 산으로;;
CSI- 시즌이 너무 많아 도전하기 힘듬.. 늘 같은패턴..
닥터후- 너무 공상과학이라.. 외계인들분장이 허접 ㅠ
히어로즈- 등장인물 너무 많음 ㅠ 처음에피몇개봣는데 재미없었음
로스트-시즌이 너무 많아서 ㅠ 포기 전 페이퍼타월이요기잉눼만 무한 반복 ㅋㅋ
스파르타쿠스 - *-_-* 너무 야해요 그리고 화면구성이 독특
추천미드에는 줄을 쳐봤어요 ㅋㅋㅋ
저처럼 셔틀에서 잠못주무시는분들은 참고가 될것 같네용!!
스크럽스 약간코믹인데 재미있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