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강사자격증을 따서 이번 겨울에 강사 할 겸 실력을 늘리고싶은데, 스키장소속 강사로 들어가면 일도 하면서 보드실력도 늘릴 수 있나요? 스키장 소속강사가 아니더라도 일하면서 실력 늘릴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자격증만 따 놓은 상태라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들어가는 방법같은 것도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ㅜ
엮인글 :

줸줸젠틀맨

2026.06.22 16:50:53
*.55.26.131

보드강사자격증 ->  어느소속(협회)의 레벨 1,2,3 중 어떤게 있고 스키장 소속 강사면 아무래도 많이 타니까...

                          늘긴 한텐데....

 

광복절이후 스키장 강사 모집할떄 지원해보심이...

                          

보더입덕

2026.06.22 22:49:06
*.231.39.105

레벨1 땄습니다.이번년도 목표가 레벨2목표여서 연습도 하고 일하면서 레벨2까지 따고싶은 마음입니다!

Cool-보더

2026.06.22 20:56:53
*.165.49.61

스키스쿨 강사로 들어가면 렙2 정도까지는 연습하면서 도전하기에 충분하실겁니다.

다만 월급이 생각보다 세진 않기 때문에 돈을 벌려고 들어가기엔 좀 그렇긴 하죠... ㅎㅎ

보더입덕

2026.06.22 22:49:43
*.231.39.105

렙2까지 연습하면서 도전하고싶었는데 조언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19
» 26/27 스노우보드 강사 지원 질문 new [4] 보더입덕 2026-06-22 162
260224 비시즌 실내 연습 발판 질문 newfile [1] 사범17 2026-06-22 172
260223 예판 환불 불가능할까유? [8] 제발돌아가 2026-06-18 561
260222 휘슬러 숙소 및 리프트 티켓 질문 드립니다. [1] winkle 2026-06-18 139
260221 웰리는 단독 시즌권 안파나요 [3] 별다방불매운동 2026-06-17 259
260220 지로헬멧 과 오클리 플라이트덱L [1] 둥그르르르 2026-06-16 164
260219 스노보드 카빙턴 및 세팅 (셋백 및 힐턴터짐) [3] 정가냥 2026-06-16 276
260218 부츠 열 성형 질문 [3] 보드호이야 2026-06-16 132
260217 플럭스 xf cv 차이점 [3] 달러가미래다 2026-06-16 195
260216 에이펙스 아이콘 172 판매하려는데 얼마가 적당할까요? [2] Sangyoungsil 2026-06-14 147
260215 턴의 순서 련 관련한 AI 답변 [9] 버드와이저 2026-06-10 503
260214 홋카이도 원정 장기체류 계획 질문 [5] Hungrysiwo 2026-06-08 555
260213 안녕하세요 스키장 알바해보신분 계신가요? [6] 야카 2026-06-08 535
260212 데크 예판으로 기존 장비 변경여부 [4] 정가냥 2026-06-03 466
260211 올해 윈터스틱 질문드립니다 [1] 깸보 2026-06-02 315
260210 Avel 블랙캣 vs 시막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4] 홍해피 2026-06-02 274
260209 하이원 셔틀 밸리에서 마운틴까지 시간 [3] 제임스TV광... 2026-05-26 411
260208 K2 메이시스 와이드 질문드립니다. [4] playernopi 2026-05-25 330
260207 도넥 커스텀 구매 할 수 있는 샵 [6] 호놀룰룰루 2026-05-25 394
260206 혹시 아시는분 있을까요?? [5] 카빙맛집 2026-05-23 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