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지난 시즌에 무릎부상으로 1월 날려 먹고
원정 계획도 취소하고 보드 인생 가장 험난한 시즌이어서
그런지 뭔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이 돈이면 좀 더 참아서 일본가지 싶지만....
못참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금토일 이렇게 다녀올 생각입니다.
6월에 보드를 탈 수 있다는 생각에
간만에 신납니다 ㅋㅋㅋ
다녀와서 7월에 보드장소식 글을 적게 생겼네요 ㅋㅋㅋㅋ
다녀와 보신 분들 있으시면 맛집 정보 등등의 꿀팁 부탁합니다
부럽습니다~
후기 부탁드려요~~~~
부러우면 지는건데 졌습니다...추천밖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