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1. 웰리힐리 리프트 담당 전화번호(곤돌라 사무실) : 033-340-3267
2. 웰리힐리 슬로프 담당 전화번호(패트롤 사무실) : 033-340-3259
리프트 관련은 곤돌라 쪽에서, 슬로프 관련은 패트롤 쪽에서 담당을 합니다.
저도 홈페이지 게시판에 건의를 하고, 위 번호로 전화를 종종 합니다만 개선되는 점이 거의 없어 한계에 부딪힙니다.
이번 주만 해도 극성수기에 돌입하였는데 평일 패밀리 리프트는 계속 정지 상태였고 C3,5도 어느 날은 C3만 열어서 매우 위험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급사면은 이용 인원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활주 속도가 무척 빠르다 보니 중사면이나 완사면 밀집도보다는 훨씬 적어야 중대한 사고가 나질 않는데 매우 복잡했습니다.
거기에 정상부 정전 때문이라고 몇 번을 상단부 닫더니 아예 점검 공지까지 올라왔네요. 주말 브라보 밀집도가 어떨지 생각만 해도 답답합니다.
날씨도 좋은 이번 주에 C1,2는 제설 조차도 하질 않았습니다.(수요일까지 있다 와서 그 다음은 모르겠네요.)
스키장이 어렵다고는 하나, 이런 악순환을 스키장 스스로 만들어 버리는 일은 우리가 막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 한다지만 이것은 그것과는 상황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스노우스포츠에 대한 열정이 사라진 것이 아니니까요.
그 전에 애정어린 조언과 건의로 웰리를 가고 싶은 스키장으로 만들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홈피와 위 전화번호로 건의를 해 주시면 조금이라도 바뀌지 않을까 하는 마음입니다.
위 번호로 전화하면 거의 대부분 알바생들이 받거나 전혀 결정권이 없는 직원이 받습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 C5는 열지 않았는데 혹시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이런 식으로 이야기를 시작해서 조곤조곤 이야기를 해 나가고 최대한 건의를 논리적으로 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결정권이 있는 직원과 통화는 불가능하더군요.
스포츠 운영팀에서 결정을 한다고 하는데 전화 통화 언제 되느냐 하면 정확한 답을 해 주질 못합니다.
그래서 이러이러한 상황을 꼭 전달해 달라는 식으로 결국 마무리는 됩니다만 그래도 이런 노력도 조금은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지 않을까요?
선순환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웰팍이 아니라 악순환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웰팍을 보면서 여러분의 동참을 읍소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