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안녕하세요.
엊그제(12/19) 휘팍 유스호스텔 슬롭 입구 컴프레셔 쪽에서 고글 잃어버렸다고 글을 썻던 사람 입니다.
주변에서 많은 도움 주셔서 휘닉스파크 직원분 도움 받아서 CCTV 확인 했습니다. (경찰관 동행)
제가 정말 놔둔지 30초도 안된 시간에 가져가셨더라구요...
개인신상은 현재 확인 중이고 당시 입고 계시던 인상착의 및 이동동선은 파악 됐습니다.
경찰에 정식으로 "점유 이탈물 횡령죄"라는 명목으로 사건 접수도 되었구요.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같은 보더끼리 뭔가 법적인 절차를 밟는 것이 좀 마음에 걸려 이렇게 글을 씁니다...ㅠㅠ
혹시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지금이라도 연락주시면 아무 일 없이 그냥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잠시 눈에 보이는 것에 욕심이 생길수도 있고... 흔들릴수도 있기에...
지금이라도 연락 주시고 문제없이 해당 물건 돌려주신다면 현재 진행되는 수사는 정지될 수 있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꼭 연락주세요...즐거워야할 스키장에서 얼굴 붉히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ㅠㅠ
0ㅣ0-오오01-팔14칠
(절대 협박이나 강요는 아닙니다. 다만, 서로 좋게 이 문제를 웃으며 해결할 수 있기를 기원하는 마음에 글 게제합니다 ㅠㅠ)
아래는 분실한 고글 사진 입니다.
얼른 해결되길 바라봅니다 ㅠㅠ
바닥에 흘린거니...절도는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어찌되었건 참교육 시전 예정입니다!
범인 찾게되면 그냥 새제품으로 배상받을까 합니다. 시국도 시국이고...남의 손 타고 오는거 영 기분이 좋진 않네요 ㅠㅠ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전에 두번이나 절도 사건을 CCtv를 통해 확인했던 경험이 있어 말씀드립니다.
한번은 용평 락카에서 장갑, 한번은 웰팍 락카에서 고글....둘다 락카시설룸에 말했더니 CCTV확인해주고
직접 연락해서 찾아주더군요....요샌 락카룸 이용자 신원이 뻔하니 금방 찾더라구요
본인들도 락카룸에서 확인해서 연락오면 엄청 뜨끔하고 겁나던지....저에게 까지 직접 전화해서 사과하더라구요
비록 절도죄이긴 하나 견물생심이라고 굳이 경찰에 신고해 강경대응 하는것 보다는 선처하고 사과받는 조건으로
해결하는게 더 효과적이고 현명한 대처라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오...저랑 같은 일을 경험하셨네요 ㅠㅠ 얼마나 화가 나셨을지...원만한 해결을 원하지만 ㅠㅠ 결국 수사까지 진행된 상황이라 이젠 빼박이네요. 다시한번 욕심부리면 안된다는걸 깨닫습니다.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