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를 보신 헝보님들께서 그냥 넘어갈 정도는 아니라고 말씀들 해주셔서 오늘 판매처에 전화를 드렸습니다.
판매처의 해결방안 제시는 이랬습니다.
1.예판데크이고 동일색상의 품절이 생겨 바로 교체는 어렵다.
동일색상은 아니지만 다른색상 동일신제품 교체해 드리겠다.
2.블랙색상을 원하신다면 다시 주문생산하여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좀 소요되니 교체해드린 신제품을 타시다가 생산이 완료되면 그때 다시 재교체 해드리겠다.
3. 레이싱함에 있어 큰지장은 없어보이고 상처가 그렇게 깊지 않으니 그냥 타시다가 시즌말에 베이스스트럭쳐 서비스를 해드리겠다.
예민한 편은 아니고 서로 번거로울 것 같아서 3번을 결정했어요ㅎㅎ
연락드리자마자 즉각적인 전화에 한번 감동.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한 멘트와 크레임에 대처하는 해결방안의 제시에 두번 감동.
시즌말 베이스스트럭쳐뿐 아니라 보관왁싱 엣징 3종패키지!!
풀서비스를 말씀하시는 대표님 약속에 세번 감동.
구매자입장에서 너무나 만족×100 스러운 해결방안을 제시해주신 판매사 대표님께 도리어 죄송한 마음까지 듭니다.
헝보에서 예판물품 후기들을 종종 보며 어느 판매사의 부정적인 대처에 눈살을 지푸리곤 했는데요.
이번 일로 전 앞으로 이 브랜드의 팬이 되지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지인들에게 열심히 홍보할려고요
기분좋구요. 이제 걱정없어 열심히 탈 일만 남았네요.
모두 안보하시고 행복한 겨울 보내세요 ♡
(광고로 오해받을까싶어서 브랜드명은 남기지 않겠습니다.)
훈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