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오가사카 코리아 박건보입니다.

현실적으로 제조사마다 각기 유·무상의 대응 범위가 다르기는 합니다만, 구매 혹은 생산 시점으로부터 1년이라는 A/S 기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OGASAKA, November, Scooter의 경우 시장에 이월 상품의 잔량이 거의 없는 편이라 당해년도 모델은 당해년도 판매 인계된 것으로 보아도 무방하기는 합니다.

어쨌거나, 행여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하는 상황을 조기에 발견하는 것을 놓쳐 불이익을 당하시는 일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하여 16/17 시즌이 끝나는 봄에는, 보다 원활한 제조사 측의 공식적인 A/S 처리가 가능할 수 있도록 별도의 프로그램을 운용할 예정입니다.

누가? 병행이든 정식이든 OGASAKA, November, Scooter 사용자가!
언제? 모두들 한가하다고 할 수 있는 4~5월경에!
어디서? 신뢰할 수 있는 에프터 마켓의 튠업샵이나 수리업체에서!
무엇을? 직전 시즌 (16/17) OGASAKA, November, Scooter 제품을!
왜? 아차 하는 순간 놓칠 수 있는 기한의 이익을 확보하기 위하여!
어떻게? 방문하여 제조상 결함 등이 있는지 무상 점검을!

받는 방식의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보다 높은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외주 업체를 섭외하고 있으며, 그 동안 OGASAKA Team의 데모나 라이더들을 통해 충분히 그 능력을 인정받은 업체 위주로 직접 협의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협의의 대상이 되지 않았다고 해서 실력이 없는 업체가 아니라.. 그저 저희가 아직 직접 겪어보지 못했을 뿐입니다.) 해당 업체 후보군은 지금까지 본사의 공장 직원 분들도 수차례 방문하여 함께 다양한 논의를 해왔던지라 모두들 본사의 제조 철학에 공감해주고 계신 업체입니다만, 절대로 무조건 저희의 편에 서실 분들은 아닙니다.

(저희가 현재 임의로 선정한, 앞서 말씀드린 데모와 라이더들이 실제로 경험해본 업체...) 우선 협상 대상자는 서울의 SB닥터, 나이프엣지, 구리의 히마존, 횡계의 드래곤 왁스입니다.

소비자들의 무상 점검에 대한 비용은, 실제로 제조상 결함으로 인하여 조치가 취해져야 할 대상 건별로 오가사카 코리아가 해당 튠업 샵 및 정비 업체에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므로 사용자의 실제 부담은 없기도 하거니와, 많이 찾을수록 업체의 수익이 되므로 화이팅 넘치게 찾아주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저희가 직접 검수하는 것보다 높은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함입니다만, 부족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보다 세련된 프로그램의 정립과 운용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접촉할 수 있는 모든 채널로 수렴할 예정입니다. (전부 반영할 자신은 없습니다만...) 페이스북 메시지도 좋고, 댓글도 좋고, 당사의 이메일도 좋습니다. 기억이 안날지도 모르는 전화를 제외한 모든 경로로 좋은 의견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엮인글 :

건보박

2017.01.03 14:25:28
*.169.62.163

의견과 관련된 댓글은... 한군데로 취합하여 놓치지 않을 수 있도록, 저희 회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 댓글로 복사해서 붙여넣을 수 있음을 사전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하얀사자

2017.01.03 14:27:54
*.254.37.219

오...오가사카....멋지네여...다음덱생각주잉었는데

orthodox

2017.01.03 14:28:26
*.91.137.23

추천
2
비추천
0

보다 세련된 프로그램을 위해 ....황당하실수 있지만.... 무상 점검 후에 설현이 데크 가져다 주면 좋을것 같아요....


만약 그렇게 된다면... 자자손손 구매 유언을 남길수 있을것 같아요 ...


추천꾹

작전참모

2017.01.03 14:34:44
*.193.194.8

Y사가 A/S 부분에서 삽질 하고 있는 틈을 노려 좋은 정책을 내주시는거 같아서 전략적이고 좋네요ㅋ

다음 시즌 Y사 고객이 꽤 이동할 것을 대비도 하구요

여우비

2017.01.03 17:33:44
*.62.203.201

사실 지금 틈을 노렸다기보단 예전에도 내수 정발 구분 없이 다 a/s 해줬습니다. 사실은 이게 맞는거죠. 글로벌 기업에서 똑같은 자기회사 제품이면 정발이던 내수던 중고구매건 에이에스 해주는게 맞는데 안해주는 곳이 많죠. 한마디로 다 보따리 장사꾼.. 보드쪽 말고도 이런곳 많아요. 말만 정식딜러에 땡땡 코리아 이름만 달고 보따리 장사 하는 애들은 한국에 널렸어요. 직구를 해야하는 이유죠.

오가사카와 같이 자신이 판매하는 브랜드.. 꼭 자신에게 사지 않아도 내가 취급하는 브랜드니 상관없이 서비스 하겠다는 점 높이 삽니다. 저런 마인드로 장사를 해야지.. 자신이 판매하는 브랜드에 애정이나 자긍심도 없이 왜 파는지 모르겠습니다.

FC-X

2017.01.03 14:42:15
*.103.29.200

작년에도 그랬고 오가사카의 애프터서비스 대응은 정말 최고네요.. 사장님 마인드 최고십니다. ^^ 

뱃살이미슐랭타이어

2017.01.03 14:47:35
*.62.173.219

물 들어올때 노 저어라

딱 이말이 떠오르네요

OTOHA

2017.01.03 15:40:45
*.240.72.108

뭐죠? 이 환상의 타이밍은??? 요넥스에 부글부글한 가슴을 오가사카가 가라 앉히는 건가요?

ㅎㅎㅎㅎ

사업도 센스인 만큼 사업수완이라 해도 인정해 드릴게요. ^^

므슈킴

2017.01.03 16:14:44
*.161.162.68

다음덱은 오가사카인가....

-DC-

2017.01.03 21:31:12
*.7.46.205

광고 맞네요.
이런취지라면 좋겠다. 라는 의견입니다만.
타이밍 아주 좋네요ㅋ
시즌아웃 후에 진행하는것도 좋구요. 반응 궁금하네요.

하야리치우

2017.01.04 08:20:50
*.223.44.25

일단 굿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58] Rider 2017-03-14 42 184799
150930 장비들 내구성이 날이갈수록 하향평준화 되는듯... [19] 소리조각 2017-01-03 3 1727
150929 전향으로 타시는분들 조심하세요... [13] 오케바리용 2017-01-03   2655
150928 플럭스 힐컵 file [12] 파리루베 2017-01-03 2 1606
150927 카빙이 먹는건가요 file [8] 빨간단무지 2017-01-03 3 1659
150926 플럭스 하이백 file [25] 불꽃∂ 2017-01-03 9 1548
150925 나눔....저도 한번 해볼까요... file [18] 늅이 2017-01-03 16 1218
150924 파워텍터 좀 실망이네여 [13] 에덴2년차 2017-01-03 3 1665
150923 한번 더! Never summer 의 실상.. file [3] guycool 2017-01-03 1 1639
150922 밑에 웰팍 파크 글보고 생각나서요! (@소리조각님) file [11] 한라봉스노우 2017-01-03 2 1175
150921 오늘 곤지암에 계신분 중에 [3] 어그로드럼 2017-01-03   874
150920 바인딩 나눔 당첨자 발표 file [9] 마누라몰래 2017-01-03 8 856
150919 재미삼아 예상해 보는 신장로란?? [12] -Double.J- 2017-01-03 1 1515
150918 요넥스가 문제가 많은건가여?? [9] 다마★ 2017-01-03 1 1278
150917 아...카빙 그게 뭐라구.... file [11] 자연사랑. 2017-01-03 2 1943
150916 무주 리조트 라이딩이 정신 건강에 좋다는... [17] guycool 2017-01-03 2 1488
150915 이제 중년이시네요. [22] 그믐별 2017-01-03   957
150914 Gnu 의 실상... file [5] guycool 2017-01-03 1 1585
150913 Flow바인딩 나사 구하시는 분 계시지 않았나요??? [4] 얼러려 2017-01-03 1 549
150912 하이원 곤도라에서 장갑을 잃어버렸습니다 ㅠ ㅠ file [4] 파란곰이 2017-01-03 3 801
» 이런 글 쓰면 광고라고 혼날까봐 쭈삣쭈삣... A/S 프로그램 관련 ... [11] 건보박 2017-01-03 9 1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