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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비발디파크에서 서식중인 파머 입니다 묻고답하기에 이렇게 불쑥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작성해서 송구스럽습니다.
내용은 A사 데크를 예약구매 후 라이딩중 노즈 부분 코어가 부러져 교환받고 그후 교환받은 데크도 또 부러졌는데도 또 다시 교환해 주겠다고 하는데 도저히 위험해서 못타겠다는게 제 솔직한 심정입니다.
부러지는 데크를 계속 교환해주겠다는 업체대표의 의도도 상식을 벗어난 것 같고 환불이 아닌 교환만을 해주겠다 하시는데 라이딩중 다시 부러져 다친다면 그건 더 대책이 없을듯 해서 데크를 환불 받으려 합니다.
일단 업체 측에서는 환불은 절대불가하다고 해서 답답하기 그지 없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도움을 청하고자 이렇게 작성합니다.
첫번째사진은 접혀있는 사진입니다. 그리고 두번째사진은 접힌곳 옆에서 찍은사진입니다. 저부위가 왜 그랬나 싶었지만 그냥 무시하고 탔습니다.
이상처가 일어날 당시 제가 이용하고 있는 베이스는 비발디인데 발라드 초급 경사로만 열어있는 상황이였습니다.
많은 인파로 인해 제대로 라이딩을 즐기기엔 힘들었습니다.전 접힌거에대한 생각이 없이 타고 있는데 문제는 그다음입니다.
위에 3,4,5사진을 보시면 바인딩을 체결했을시 앞뒤엣지와 상판이 벌어져서 속안이 보입니다. 이걸 어쩌나 싶었습니다.
스노우보드를 즐길려고 하는데 나도 목숨을 내놓고 타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상황이라서 만드신대표님께 이사진들은 전송을 하였습니다. 접착제 불량으로 교환을 해주신다고 해서 의구심이 있지만 라이딩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상판위에 직접 접착해서 보내주신다하여 한번 더 의구심을 가지면서 교환을 받았습니다.
불량난 데크는 택배로 붙여드리고 윙이 붙어있는 새데크를 받았습니다. 다시 잊은채 즐겁게 즐기기만 하면 되는데 첫슬로프 내려와서 데크를 보니 붙어있던 윙이 노즈쪽 양쪽엔 없어지고 테일쪽엔 반쯤 떨어져서 이별을 할려고 붙어있어서 그만 정리하고 집에 와서 다시 붙였습니다.
그리고... (밑에 사진은 교환 받은 새데크)
사건은 그다음에 일어났습니다. 새데크를 받고 스키장엔 3번째 온날인데 같이 타시던 분들도 계셨습니다. 하필이면 똑같은 부위가 다시금 접혀서 또다시 이런 상황이 벌어질꺼라고 생각이 듭니다.그 부위에 대해서 보면 이 제조하시는 사장님이 특허까지 내신 부스터가 있는자리같구요 그부위가 접히면서 저렇게 되는걸 윙으로 방지하는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제가 받아 사용한 데크가 같은 두장의 데크인데 같은부위가 저렇게 접히는거보면서 이데크에 대한 신뢰와 애정이 사라지니 환불을 요구하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 제가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이쪽일에 관해서 도움을 요청하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글 내용도 정리가 안되네요 ^ ^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같은 데크 같은 부위로 2번 접혔다면 세번째 또 탈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싶네요
얼로이 관심있게 보고 있었는데 업체 대응이 너무 아쉽습니다.
런칭한 한해만 팔고 끝낼거 아니자나요
이 경우는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동일증상인데 환불처리도 해줘야하는건 물론이고
원인분석을 빨리 하셔서 나머지 구매자들도 피해입지 않게 대처해야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비씨덱도 그렇고 어이없는 내구성/문제점이 참 아쉽네요.
그에 대처하는 업체의 태도는 더 맘아픈부분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