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두 예전에 살로몬 쓸때도 같은 증상 있었습니다.
스페샬2 모델....
큰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은데요.
살로몬 AS정책은 유명하죠.
정말 상식이 통하는 몇 안되는 회사 중의 하나니까요.
어차피 저것으로 인하여 큰 문제가 발생하면(베이스 부품 or 엣지 탈락 등등)
무조건 교품이 됩니다.(제가 직원은 아니지만 확신할 정도로)
게런티 기간이 2년으로 알고있고(당해 시즌 or 다음해 시즌)
기간 이내시라면 그냥 타시다가
만일 큰 문제가 발생했을 때 갖고 가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래저래 시즌 중이고 번거로우니까요.
다만 틈이 깊을 경우 전화하시고 AS센터 한번 방문하시는 것도 나쁠 것은 없어 보입니다.(서울 거주하실 경우)
그분은 오피셜덱이셨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