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업체의 홍보가 될수 있으니 그냥 두리뭉실 이야기 하겠습니다. 여기도 그냥 일반적인 수입상 같습니다. 살로몬이나 버즈런의 A/S정책에 비견될수는 없지만 수입업자의 마인드가 훌륭하여 적어봅니다. 


금속성 보강재 데크와 관련된문제입니다.(아마 티타날 삽인된 데크 이야기 하는것 같습니다) 

1. 이부분은 소재 자체의 특성이기에 보증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2. 하지만 이로 인해 문제가 생기면 최대한 시승 데크를 수배해서 지원해주겠다. 
3. 혹시라도 다음년도 제품 재구매시 정가의 60%에 제공하겠다. 
4. 이월의 경우 70%에 제공하겠다. 
5. 이 부분은 중고 구매자도 차별하지 않는다. 
6. 심지어 해외 직구 제품도 본사에서 처리할수 있는 수준의 A/S 라면 차별하지 않겠다. 
7. 더 개선해야될점 있으면 고객의 소리를 듣겠다. 

일반 제품 문제의 A/S는 일단 기본으로 깔고 시작하는 마인드 같습니다. 이런 업체라면 제품의 품질을 제쳐두고라도 업자의 마인드가 상당히 신뢰가 가는것 같습니다. 심지어 여기는 작년 선오더시에 환율 변환되는것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겠다고 하여 2-3번 정도 가격이 내려간걸로 알고 있습니다. 올해도 예판가 보니깐 제조업체 환률 대비 거의 동일한 가격같더라구요. 오히려 직구가 엄청 비싼 그런 가격 정책 같더라구요. 원래 장사 이렇게 하는거 아닌가요? 

일본 소비자가 + 수입업체 이익 = 국내 소비자가  ?

이건 넌센스인거 같아요. 수입업체가 일본 샵에가서 물건 사오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물론 제품의 원가라는 개념을 놓고 보면 소비자가 개입할수 없는 부분이지만 그동안 몇몇 수입 데크는 가격이 비싸도 너무 비쌌던거 같아요. 심지어 A/S도 고갱님 잘못입니다가 대부분인거 같구요. 


엮인글 :

JussiOksanen

2015.03.11 14:16:20
*.62.162.46

어디래요?

곰기린원숭이

2015.03.11 14:17:12
*.221.199.237

오x사x 아닌가요??? 어디서 글본거가튼데 ㅎㅎ

BUGATTI

2015.03.11 14:17:14
*.110.132.17

그샵 좋네요...어딘가요 

루시날다

2015.03.11 14:17:49
*.114.22.90

흠 모업체인지 실명이 궁금하네요 비밀글로 알려주실수 없는지요 ^^?

ㅁ.ㅁ

2015.03.11 14:21:11
*.111.195.128

업체는 말씀 못드립니다. 그냥 그런 업체도 있다고 생각하시는게 정신 건강에 좋아요. ^^


버나비보더

2015.03.11 14:23:16
*.156.189.185

추천 꾹.. 좋은샵은 이니셜로라도 알려주셔야죵..

 

 

 

 

아제라

2015.03.11 14:25:54
*.223.34.210

이런 긍정 마인드 브랜든 오픈 해주면 안될까나요

아찔해요

2015.03.11 14:26:55
*.62.173.87

얼마전에 자게글에 업체의 대표분께서 댓글다셨던게 기억이 나네요

스토너 님께서 작성하셨던 직구관련 글입니다.
궁금하신분은 검색해서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GrizzLy

2015.03.11 14:28:56
*.36.148.249

어딘지 알것같은 알라숑이네요

숑나간다

2015.03.11 14:34:25
*.158.252.140

궁금하네요~^^ 어느곳인지

팬텀라이더

2015.03.11 14:37:13
*.42.208.5

샵이 아니라 x가x카 브랜드 자체 정책으로 알고 있습니다...

뽀더용가리

2015.03.11 14:50:39
*.219.67.57

이런 업체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환경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A/S 짜게하고 마진을 많이 남기면 오래 버티기는 하는데... 비호감업체로 점점 변하고...

 

고객들에게 퍼주면.... 고생은 생고생으로 하고 돈은 제대로 못벌고.... ㅠㅠ

 

이러다 제풀에 지쳐 포기하고.....좋은 제품/서비스에 정당한 제품값/사용료를 지불하는 문화가 정착됐으면 해요.

 

너무 싼것만 찾으면 샵이고 수입상이고 다 망하거든요.

 

 

 

논네보더

2015.03.11 14:50:49
*.222.13.238

대부분의 보드회사들이 생각보다 작습니다..

보드자체를 개발만하고 하청주는회사도 많구요.

이런회사들은 대부분 선오더로 장사하는거죠..

그래서 오더한딜러의 마인드에따라 as가 달라지구요...

스키를 주로하는회사들은 규모가커서 as정책에서 훨씬여유롭구요..


초보™

2015.03.11 15:39:31
*.52.151.123

그래서 살로몬이 궁극의 AS를 자랑하죠..


보드는 곁다리 매출은 스키....

오가사카도 스키가 꽤 큰편입니다... 쿨럭...


미쿡의 버튼은 예외로 하죠........................... 나도 미국이었으면 버튼 샀.......

서울시민

2015.03.11 15:50:04
*.243.5.20

가격 정책만 봐도 딱 어딘지 알겠어요.

오가땡땡 같네요.

폭풍낙엽올드보더

2015.03.11 15:55:29
*.51.109.226

그렇지 않아도 f2 as 처리 올라온거 보고 포기하고, fc 구입하려고 했는데 좋네요. ^^

뜨거운수박

2015.03.11 17:33:25
*.192.10.37

어익후 저도 여기꺼 예약해 놓았는데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58] Rider 2017-03-14 42 185575
117063 용평눈온다길래..웹캠을...보니.. [12] 신림동민 2015-03-11   1177
117062 핸폰 바꾸고 놀란점... [12] 탁탁탁탁 2015-03-11   868
117061 폭설과 바람으로 공항폐쇄된 홋카이도에서 겨우 돌아왔네요. file [28] 낭만병주 2015-03-11   2863
117060 아하하하하하.... 저는 먼저.... file [11] 드럼친타이어 2015-03-11   7537
117059 전 A/S 받을 때 직원들이 따뜻한 말한마디부터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20] 뽀더용가리 2015-03-11 5 1317
117058 어제 간단하게 치벙 할라다 실패하고 ㅋㅋ.... file [22] 앞쩍뒷쩍아픔 2015-03-11 1 1050
117057 이번주말은 용평 데크 빼는 날 [10] 천개의국화 2015-03-11   825
117056 moss 워런티보니 생각나네요.. [7] 세르게이♡ 2015-03-11 2 1385
117055 **잠시 잊으신거 같아서.. [레벨에 따른 네임콘 정책] file [14] 외톨이보더™ 2015-03-11   1182
117054 허접한 릴레이 나눔 갑니다 file [72] 자드래곤 2015-03-11 14 1226
117053 여러분께 고소함을드립니다 3편 file [14] 아라비아왕자 2015-03-11 3 1082
117052 지름 인증... file [11] 별과물 2015-03-11   923
117051 하이원 눈와오ㅡ [10] 하이원하우 2015-03-11   782
117050 * 에고........힘들다... file [8] 외톨이보더™ 2015-03-11   666
117049 아듀 비발디 file [5] 일곱개의별빛 2015-03-11   924
» 모 업체의 A/S 정책에 관한 내용. 맘에 듦. [17] ㅁ.ㅁ 2015-03-11 2 1759
117047 토론토날씨도 봄날씨같고 좋으네요 ㅎㅎ...(기타잡설) [14] 나쁜돌리 2015-03-11   979
117046 시즌말~ 우리 모두 신체 사이즈를 측정해 보아요~~ ^^ [22] 치맥쪼아~ㆅ 2015-03-11 1 1076
117045 간만에 커피집엘 왔더니.... file [40] 헬미♥ 2015-03-11   1719
117044 훅! 오실 그분을 위해! [2] 낙엽7년차ª 2015-03-11   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