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월요일에 인터넷으로 재고를 확인하고 학동에 직접 가서 매장에서 결제&수령한 데크 입니다.
문제의 부분이 매장에서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로 확인할 때 보이지 않았던게 문제네요.
집에서 직접 바인딩 달고 화요일에 야간보딩 후 에어건으로 눈을 털다가 발견한 부분 입니다.
다른 부분에서는 위와 같은 문제가 추가로 발견되지 않았으며, 데크의 오른쪽 노즈 부분만 이렇게 되어있는 상태 입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교환을 받을 수 있는 문제인지 미리 알아보고 매장을 가려구요. 저도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
솔직히 데크 평생 소장할 것도 아니고... 언젠가는 중고로 내놓을것 까지 생각해야 할텐데...
교환이 쉽게 될지 걱정도 되고 기분이 좋다 말았네요 ㅠㅠ
흠........저도 데크 구매 후 바인딩 까지 결합한 후 사이드월 확인하니...
보이지 않던 하자가 보이더군요....
마데 차이나의 위력인가 봅니다.
제작 결함이니..함 확인해 보시는 것도 정신 건강에 이로울듯 싶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