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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구매대행으로 데크를 하나 살까하는데요..
엑스xx 문의해 보니 국내에 정상적으로 들어온 데크만 a/s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물론 데크가 크게 a/s 할 일은 없겠지만...
구매대행 하신 분들 중에 a/s 어떤 식으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A/s 및 워런티 정책은 본사와 합의하는 문제입니다.
예를들어 K2 데크를 타다가 뿌러졌다고 가정 해봅시다.
근데, 고의적 물리적인 실수가 아니라, "어라. 이게 어떻게 이렇게 부러져?" 란 의구심이 남는다는 가정하에..
정식유통된 K2를 샀다면 부러진 데크를 구매처에 입고 시킵니다.
유통시킨 디스티리뷰션(스포웍스-직영샵XPOZ가 되겠군요)이 미국 본사로 데크의 자료를 첨부하여
해당 데크의 상황을 이해를 시킵니다.
미국 본사에서 이건 워런티정책으로 보호되야한다는 판단이 서면 미국 본사는 정식 유통 시킨 디스트리뷰션으로부터
즉시 교환해줄것을 명합니다.
반대로 병행이라면(물론 병행도 병행 루트 나름이겠지만) 정식 유통시키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워런티정책으로 보호 해 주거나 이해시킬 꺼리가 없게 되는것입니다.
이해 되시려나요...
데크는 수리가 아니라. 워런티는 무조건 교환입니다. 참고 하시길.
솔직히 다 케이스 by 케이스겟지만요
데크는 아작이 아닌 수리면 toko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