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전자계산서가 의무라고해서 질문드립니다.
전자세금계산서를 E세로를 이용해서 발급하려고 준비는 다해놨는데
기존에 종이로 발행했을때는 거래명세서랑 연동이 되서 프린트로 뽑아서 물건에
넣어서 보냈습니다.
내년부터 계산서는 이메일로 보낸다쳐도 거래명세서는 그대로 넣어서 보내줘야할꺼같은데!
E세로에도 거래명세서 출력이 가능한가요???
사이트 여기저기 뒤져봐도 없는거 같아서??
아니면 기존에 용지구입해서 사용하던 프로그램 그냥 이용해야될까요??
혹은 거래명세서 무료로 그냥 A4용지로 출력할수 있는 프로그램 추천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