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선택시 배려 했으면해서 글남겨요.
제조사 : 로드게이트
제품명 : RG9
증 상 : 주행중 지맘대로 제부팅, 화면 송출 장애(?)
진행내용
1) 위 동일 증상으로 블박 1회 교체(사용기간 1년미만에서 발생) <- 요때는 구매한 업체와 진행
2) 위 증상으로 구매한 업체와 이야기 하니 5만원 추가 비용지불 하면 RG20 모델로 업그래이드 해준다고 하였으나 동일증상 2번씩이나 발생하는것 뭘 믿고 추가비용 내며 업글을 하냐... 추가비용 지불할생각 없으며 동일모델요구함.
단종 되어 구하기 힘든지 연락 없음.
3) 본사 A/S 팀 20 여회 통화 시도 하였으나 통화 중이거나 신호는 가나 전화 않받음.
전화 않받아서 끊고 바로 걸었으나 통화중 이라 알림 나옴.
그렇게 여러번 통화시도 하여 드디어 직원분 통화함.
통화자 : A/S 실 박( )( ) 주임(여)
통화내용(잡다한 내용 제외합니다. 토씨 하나하나 기억나지 않아 흐름만 이야기 드려요.)
나 : 제가 RG9 사용 중이나 블박 스스로 주행중 재부팅과 전방카메라는 저녁이나 후방카메라는 대낮으로 나온다.
블박 새 것으로 교체해달라요청.
상담원 : 교환은 판매처와 이야기 해라.
나 : 이미 판매처와 이야기 했으며 5만원 추가금 내면 RG20으로 변경해준다고 했으나 동일문제로 이미 한차례 교환 받은걸 추가금 내고 업그레이드 하라면 뭘 밑고 내가 하냐며 거절
상담원 : 자기내는 A/S실이고 A/S 접수및 수리만 한다.
나: 거기 제조사 아닌가?
상담원 : 맞다.
나 : 교환을 제조사에서 해줄수 있는것 아닌가? 이미 팔았으니 우린 모른다 인가?
직접 판단을 못하겠으면 윗 선에 말하던가 전화를 연결해달라 이 전화는 분명히 말하지만 클레임(?) 건이다.
상담원 : 윗분과 통화는 않된다.
나 : 그럼 내가 어떻게 하면 되냐?
상담원 : A/S를 보내라 자기들도 증상을 봐야 안다.
나 : 핸드폰에 영상 녹화해 둔것 있으니 이거 보고 상황판단해라.
상담원 : 않된다. 블박을 직접 우리가 점검해야 한다.
나 : 그럼 블박을 보내길 원한다면 대치품 발송해라.
블박특성상 언제 사고날지 모르는 한순간을 위해 설치하는거고 A/S 보내고 블박없을때 사고 나서 누명쓰면 당신들이 책임 질꺼 아니냐.
상담원 : 우린대치품 같은것은 없다.
나 : 그럼 발송후 사고나면 어쩔꺼냐? 나보고 알아서 하라는거냐?
상담원 : 우리는 대치 품같은거 없고, A/S 실이고 A/S 접수및 A/S만 한다.
계속 똑같은 위 내용만 반복하길 20 여분...
상담원 수화기 내려 놓았는지 아무리 불러도 답변없음...
결국 상담원 듣는지 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모든 내용 다 공개한다고 말하고 전화 마침.
살다살다 이렇게 서비스 악질인 업체는 처음 보내요.
결국 사용 약 1년 반만에 블박 다른것으로 교체했내요.
앞으로 로드게이트 처다도 않볼것이며 블박이 로드게이트 사에서만 나온다면 블박없어 누명을 써도 절대 로드게이트사 제품은 않사려구요.
제가 직접 당한일이며, 다른 피해자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 글남겨요.
위 스샷은 증상이 발생했을때 핸드폰으로 촬영한것이며 블랙박스 LCD화면에는 전체화면으로 전방 카메라 영상이 나와야 하며, 우측 상단에 후방카메라 영상이 팝업 형태로 나와야 합니다.
허나 스샷을 보시면 저는 야간 주행중이었고 전방카메라 또한 야간영상으로 정상이나 후방 카메라 영상은 환한 낮에 주차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