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IS 정말 괜찮은 브랜드 이죠. 저같은 경우 올해는 Summer 제품으로 보드숏과 티셔츠를 구매했었습니다.
한벌로 말이죠! 해변에서 입고 갔을 때 뭐 나름 주목을 받았고, 주시하시는 분들도 있고, 친구들은 어디 브랜드냐
색감이나 디자인이 괜찮다란 소리도 들었죠.
인터뷰 소감은 가장 감명 깊게 본게 친구들끼리 마음이 맞는 컨셉을 두고 저렇게 사업을 시작하고 같이 스켓이보드나 스노우보드나 워터관련 스포츠도 즐기면서 일을 하는것 자체가 참 좋은것 같고 한편으로는 부러울따름이네요^^
저도 맘 맞는 친구들과 제 방에서 애기를 해야겠습니다.
정말 잘 봤습니다. 이런 인터뷰가 자주자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시몬보다 형님이 더 잘생기셨네요^^ 동생은 정말 모델같다는,,음 아니, 실제 노미스 모델입니다!
나쁜 남자님께서 물어보신 [ Sag Out ] 이란, 이번 노미스 겨울신상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뒷쪽 엉덩이 부분에 지퍼가 달려있어서 지퍼를 열면, 똥싼 바지 스타일이돼면서 노미스브랜드명이
간지나게 보이는 패턴&스타일을 말하는것입니다.
보드복 사상 처음으로 노미스에서 선보이는 SAG Out 실제보고 입어보시면 작살이라는^^
우연히 보았는데 노미스 2011 시즌부터 사계절 공략한다는 정보도 듣게 되고, 노미스라는 브랜드의 기원까지 알 수 있어 좋네요. 왜 하필 시몬 선수 이름을 거꾸로 했을까 궁금했는데^^;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한국 시장에 관해서 질문 했었는데 불고기, 김치, 한국 보더들이 인상깊다는 이야기외에는 별 말이 없네요. 해외 스노우보드 업체에서 한국 시장을 어떻게 바라보는지 궁금했는데 말이죠.
앞으로도 이런 인터뷰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구요. 보는데 크게 지장은 없는데 자막이 앞뒤로 약간 짤리네요.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추신 - 다음에도 혹시나 인터뷰할 경우가 있으면 마이크를 하나 준비해서 마이크에 방송사 마크 표시하듯이 헝글보더 로고를 세겨서 들고 인터뷰 하면 어떨까요? 아이디어 내 봅니다^^*Peace!!
• Nomis 관계자
안녕하세요. Matt.
라스베가스에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한국 스노보드 커뮤니티에 노미스를 소개할 예정인데요.
간략한 자기소개와 한국 노미스 팬 여러분께 인사 한마디 해 주시겠습니까?
• Matt
안녕하세요. 한국팬 여러분~~~
저는 Matt Chamberlain 이구요. Simin Chamberlain의 큰 형입니다.
• Nomis 관계자
노미스의 브랜드스토리에 대해서 이야기해주실래요?
언제 시작했는지, 어디에 기반을 두고 있는지
노미스가 추구하는 것은 무엇이고 지금까지의 업적들에 대해서요.
• Matt
우리는 노미스를 고등학교 때부터 시작했는데요.
처음에는 제 방 침대에 앉아서 이사업에 대한 얘기를 시작했죠.
그때 저는 17살이었고, Andre와 Simon은 15살 정도였구요.
친구들끼리 모여 만든 그런 큰 그룹이었어요.
함께 놀며, 스케이트보드 타고, 그런식으로 어울렸었죠.
그런쪽으로 단합이 정말 잘 돼서..
처음에는 서로의 이름을 거꾸로 사용해서 이름을 만들어봤죠.
Matt은 Ttam이었고, Andre는 Erdna였고, Simon이 Nomis였는데,
어감이 Nomis가 가장 좋아서 그렇게 이름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Nomis로고를 만들고 스노보드 브랜드를 만들기 시작했었어요.
그렇게 시작이 되었던 거죠.
• Nomis 관계자
올 시즌의 계획과 앞으로의 장기적인 목표에 대해서 말해주실래요?
• Matt
우리 노미스의 장기적인 계획은 한마디로 단순해요.
현재 한 시즌을 위한 브랜드가 아닌 사계절 모두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만드는 거죠.
현재 노미스 2011봄 상품으로 시작해서 그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중이구요.
내년에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Nomis 관계자
이번 미팅에서 노미스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얘기했는데요, 올해 주요 마케팅 전략은 뭔가요?
• Matt
올해 저희의 마케팅 전략은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CONNECTED", 연결입니다.
이는 우리에게 우리를 지지하는 여러분들과의 연결이라는 점에서 정말 중요합니다.
여기 온 여러분들과 같은 디스트리뷰터들에게서도 이런 저런 의견을 듣구요.
이런 것들이 노미스 팬 여러분들과의 만남과 의사소통이거든요.
이런 경영 철학 아래 사업을 시작해서 라이더들로부터 의견을 듣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런 방법들로 서로 연결고리를 만든거죠. 이것이 바로 노미스가 지향하는 마케팅 전략이구요.
이런 것들이 내년 광ㄱㅗ에 전반적으로 반영될 예정입니다.
• Nomis 관계자
올해부터 노미스 리미티드 스노보드 & 바인딩이 출시되는데요.
우리가 앞으로도 계속 노미스 장비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건가요?
• Matt
음...노미스 장비들이요...이게 재미있는 사실인데요...
2년 전에 우리가 보드를 제작해서 어떤 루트를 통해서 제공했었는데요,
그 뒤로는 만들지 않았는데, 우리의 몇 몇 고객들로부터 연락이 왔죠.
자기네들을 위해 노미스 장비들을 만들어 주지 않겠느냐구요. 구매를 해서 타고 싶다는 거죠.
그래서 우선 올해 한 시즌을 위해 한정판으로 생산을 하게 된 것입니다.
우선 한 시즌을 위해 계획을 한 것이기는 한데요, 또 누가 알겠습니까?
우리가 이렇게 시작해서 더 큰 목표를 만들게 될 수도 있는 거 아니겠어요?
• Nomis 관계자
한국 스노보드 시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Matt
한국 스노보드 시장은 정말 대단해요.
제가 3-4년 전에 한국을 방문했었어요. 그때 정말 환상적인 시간을 보냈어요.
근데 불행히도 겨울시즌에 방문한 게 아니었어요.
그래도 한국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탈 수 있는 기회와 맛있는 음식들을 먹는 기회를 가졌었구요.
정말이지 제가 만났던 한국인들은 정말 좋은 사람들 이었어요.
한국 음식이 정말 맛있었어요. 불고기랑 김치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음...스노보드 또한 대단하죠. 실제로 많은 한국 스노보더들이 휘슬러를 방문하는데요.
우리 또한 그런 한국 친구들을 만나고 있어요.
한국 친구들 스노보딩 스타일도 정말 멋있구요. 패션 스타일도 정말 멋있어요.
휘슬러에는 일본 스노보더들도 많고 한국 스노보더들도 많고, 유럽 스노보더들도 많은데
각자가 다 다른 스타일로 옷을 입는데, 그들의 스타일이 꽤나 인상이 깊습니다.
실제로 그런 장면들을 보고 Sag Out의 영감을 얻었거든요.
한국 스노보더들이 대단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 Nomis 관계자
마지막으로 한국 팬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 Matt
한국 노미스 팬여러분 노미스 많이 사랑해주세요. (한국말...ㅋㅋ)
한 번 더 갈까요? 좀 잘못 됐나요?
• Nomis 관계자
아뇨...괜찮아요...단지...여기가 (사랑해 부분)...
• Matt
사랑해??... 사랑해??... 한 번 더 가죠...
• Matt
한국 노미스 팬 여러분 노미스 많이 사랑해주세요.
• Nomis 관계자
OK 완벽해요.
• Matt
괜찮아졌나요? OK ㅎㅎ
• Nomis 관계자
인터뷰 고맙습니다.
• Matt
고마워요...좋아요...피스~! Take Care~~~
((( 인터뷰 요약 )))
1. 인터뷰 당사자인 Matt은 Simon의 큰형임.
2. Matt이 17살, Simon이 15살 때 Nomis에 대한 사업 계획을 함.
3. 인생의 시작은 부모님(?) 침대에서 = Nomis의 시작도 침대에서 ㅋㅋ
4. 이번시즌에 Nomis 리미티드 스노보드 & 바인딩이 한정판으로 출시됨.
5. Nomis는 4계절 모두를 지향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Nomis의 마케팅 전략은
스노보더들과 디스트리뷰터들과의 CONNECTED(소통)과 의견을 중요하게 생각함.
6. 3-4년전 한국 방문의 경험으로 인해서 그런지 한국음식(김치, 불고기)을 좋아하고,
한국 스노보더들의 스노보딩 & 패션 스타일에 호감이 있어함.
((( 느 낀 점 )))
1. 고등학생의 나이에 좋아하는 분야가 같은 친구들과 사업구상을 하고,
노미스라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만들어 놓은 것....
학벌 지상주의...우리나라 학생이나 부모님이 배워야 할 점인 것 같습니다.
와~~ 형제가 멋있네요~
자기가 하고 싶어하는 일을 하면서 삶을 정말 즐기고 있는 모습이 멋있고 부럽습니다~
게다가 이제는 하드웨어 부문까지 진출을 하니,,참 발빠른 대처를 보이는것 같습니다.
저런 사업적 추진력은 정말 어떻게 보면 능력인거 같기도 합니다.
좋은 제품으로 승부해 성공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저도 형이 있습니다. 형제가 친구들과 추구하는 가치관과 꿈이 같아서
아이디어를 짜고 구상해서 옷을 팔고 같이 즐기고 놀고 하는걸보니 저도
형과 친구들과 함께 꿈을 이루고 싶어지네요
노미스 정말 괜찮은 브랜드입니다. 디자인도 질리지 않고 각 스포츠 파트에
특화된 재질과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
저도 노미스 팬으로써 다시 한번 응원 드립니다.
인터뷰 잘보고 갑니가^^
MATT이 17세때 SIMON이 15세때 친구들과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놀다가 맘이 잘 맞아서 한번 시작해 보자고 한 일이 대박이 났데요!!
브랜드의 이름은 서로의 이름을 뒤짚어서 불러봤는데 SIMON께 NOMIS 젤루 괜찮은것 같에서 이걸로 결정!!
정말 멋지네요 대개가 이름 지을때보면 디게 신중한데 즐기면서 이름도 지었군요 뭔가 싹이 틀리네요!!
그래서 한계절에만 리미트 버전으로 물건을 만들다가 이제는 4계절 어떤 스포츠건 즐길 수 있게 만들고, 이제는 앞으로 더 나아가 기존의 들어가던 스포츠 웨어뿐 아니라 장비쪽에도 더 넓힐거라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고, 설레이는군요.
평소 노미스팬인 저로써는 이런류의 인터뷰가 디게 산뜻하고, 먼가 나에게 있어서도 인생에 있어서도 도움이 되는 인터뷰 인것 같습니다^^
이번기회에 자세히 알게 되어서 좋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