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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papa

2006.09.21 21:53:57
*.107.14.230

저도 이곳서 지름신 내려 아버님과 지른사람입니다 (이제 뭘먹고 살지 흑 ㅜ.ㅜ)
점장님과 직원 분들이 사는 사람의기호와 형편에 맞는 상품권유와
조언이 무척 인상 깊었습니다.. 무궁한 번창 기원 하겟습니다^^
그런마음가짐 언제나 간직해 주세요~

빼루입니당

2006.09.21 23:39:10
*.108.89.124

학동샵들을 돌아보다가 결국은 첫 보드복을 스노우파크에서 질렀습니다.
일하시는 분들 정말 친절합니다. 솔직히 저는 무진장 초보여서 뭐가 좋고 이런거 모르니까..ㅎ
그냥 직원분들 친절함에 끌려서 기분좋게 샀어요.
헝글보더 가면 있을꺼라고 해서 들어왔는데 16주년이나 되었군요.^^;;
축하드리고요~! 이번시즌 열씨미 타서 다음시즌에는 장비 맞추러 갈께요~~!!
그때까지 저희 나이는 비밀입니다. ㅎㅎ(의류팀장님~ 이글보실려나...^^;;)
profile

룰루랄라

2006.09.22 00:03:49
*.39.0.181

와우 좋은 이벤 감사합니다....

맨날 맨날 똑같은 말만 되풀이 하는 것 같지만 지방보더의 한이 풀릴때 까지 넉두리는 계속 됩니다.

지방보더라 샵 투어하러 가끔 올라가 보면, 이것 저것 많이 느끼는게

뭐니 뭐니 해도 정보공유가 어렵다는 점입니다. 그게 무슨 말인고 하니

샵측에서 어렵게 어렵게 올리고 올려도 결국 실시간 모니터링이 안되니

인터넷에서 보고 전화하고 올라가도 낭패를 보기 일쑤 더군요.

뭐 일부 샵은 인터넷에 정보를 아얘 올리지 않는 곳도 있구요.

오프라인도 중요하지만 점점 보드가 대중화되고 있고, 직장인의 비중이 커지고 있는걸 보면

상대적으로 시간이 많이 나지 않고 금전적으로 여유가 되는 직장인(물론 서울사람도)들은

온라인 쇼핑도 많이 한다는 것을 간과하고 있다는 점 입니다....

지방 보더와 오프라인 손님을 모두 잡는 방법은 첫째로 재고현황 업뎃하는 간격을 줄여 최대한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둘째로 선 예약제와 같은 예약시스템 활성화, 셋째로 많은 이벤트를 통한

홈페이지 홍보등등의 활동을 하여 온라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 이겁니다.~~~

사는곳이 지방이다 보니 너무 제 입장만 얘기 한 것 같네요...

그래두 샵투어 하면서 느낀 거지만 상냥한 직원들의 대접이 젤루 좋더군요

첫째도 친절 둘째도 친절입니다...

좋은 샵으로 많은 보더들의 맘에 오래 오래 기억되는 샵으로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궁극

2006.09.22 12:08:10
*.244.221.3

1세대 샵으로 언제나 무궁한 발전 기원합니다..

빨투아빠^0^

2006.09.22 18:23:36
*.106.41.115

파격적으로 매년 한번씩 보더들에게 큰 선물을 주시는군요. 틈틈히 하시는것도 아니고 한번 진행하실때
과감하게 폭탄발언을 하듯이 이벤트 조차도 굵직굵직 하시네요. 사장님의 배포를 조금은 알듯한 스포츠파크의
모습인듯 합니다. 샾의 모습도 직접 다들 가보셨겠지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많이 나죠^^
그래서 더더욱 단골 보더들은 꼭 찾는곳이 스포츠 파크라고 느껴지네요. 16년의 긴세월동안 강산이 한 번 변하고
반이 지난만큼 스키,보드업계의 노장으로서 노련함으로 지금것 버텨온걸 보면 정말 대단하게 보여집니다.
몇몇의 샵이 쓰러질때 꿋꿋이 지금의 자리를 지켜오신점과 16년동안 겨울스포츠에 매진하신점에 대해 축하드리구요.
앞으로도 꾸준히 굴곡없는 그러한 스포츠 파크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지금처럼 솔직한 모습을 보더들에게 보여준다면
겨울스포츠 업계의 선봉장이 되는 밑거름이 될것입니다. 변함없는 스포츠파크가 되기를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즐거운 오후 되십시오~~~

faction

2006.09.22 22:45:25
*.116.237.159

좋은 느낌 쭉 이어주세요
기억에 스포츠파크는 즐거운 샵이거든요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임춘애보더

2006.09.23 21:39:43
*.63.223.16

지방보더들도 한번쯤은 돌아보는 그런 샵이 되시길...ㅜㅜ

강바람

2006.09.23 23:44:04
*.165.110.175

참 오래된 샵이군요...

흐른 세월만큼이나 변하지 않고 그자리를 지키것이 멋져 보입니다.

투어가면 한번 들려야겠네요.

레몬레일

2006.09.24 21:24:55
*.173.9.18

오늘 방문하고 왔습니다.^^
위에도 글올렸는데요..

오늘 샾투어 갔었고..7명이 갔네요..인원이 많이 못모여서...신상도 다 안들어와서 10월추석이후 다시가기로 했습니다.^^

우선 샾의 전체적인 느낌은 아늑하다입니다.
아직 완전히 정리가 되지 못했지만, 보드샾이 다 그렇듯 많은 고객이 왔다 갔다 하니까 직원분들도

그렇고 저희도 어지럽네요..^^

천천히 정리되고 신상 마지막까지 다 입고 되고 할때쯤이면 완전히 자리잡고

정말 아늑한 분위기의 샾이 될것 같구요..

제가 멀리 있어서 오래 못있고 금방 다시 집으로 내려왔습니다...

장갑하고 바지 찜했었는데 아쉽게도 사이즈가 안맞아서 못샀네요..

전화 받으신 여성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사이즈가 전 보통 여자S면 다같은 S인줄 알고 여쭤봤는데..상품별로 정확히

정보를 알고 계셔서 다행이 구매를 안하게되었습니다.

아마 구매했으면 환불/교환도 안됐을텐데 정말 친절히 상담해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에 꼭 구매하러 가겠습니다.

언제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십시오.^^

나나

2006.09.24 23:04:43
*.140.68.128

축하드립니다
가격보다는 믿음으로 물건을 사게 만드는 스포츠 파크.....^^
앞으로도 더욱 믿음을 주세요
행복하시고 조만간 들릴께요

mosquito97

2006.09.25 09:55:11
*.248.234.29

16주년 축하드립니다.
한 업종에서 16년씩 한다는 거 힘든 일인데.
그 만큼 소비자에게 어필했다는 것이겠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부탁드립니다.
조만간 고글 사러 함 들리죠.

lys810

2006.09.25 14:18:04
*.114.52.225

앞으로 20년, 30년 행사까지 함께하겠습니당~ 사업 번창하세용~~

Jaime

2006.09.25 14:20:07
*.114.52.225

축하드립니당~ 사업 번창하시고 멋진 이벤트 더욱 기대하겠습니다~^^

☆오리날다☆

2006.09.25 14:44:35
*.18.235.108

16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어려운일 힘든일 많으셨을텐데
꾸준히 지키시면서 여기까지 오신것 정말 대단하시네요.
작은힘이나마 박수를 드립니다 짝짝짝 ^^
정말 멋진분이시네요 끝까지 이자리까지 오셨다니 오히려
존경스럽구요 ~
앞으로도 좋은모습 끝까지 간직해 주시길 바랍니다.
16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번창하세요!!

4학년용이

2006.09.25 15:06:14
*.117.3.198

16주년 축하드립니다... ^^
계속 계속 보더들의 사랑을 받는 샵이 되시길 바래요...

이코

2006.09.26 09:16:23
*.76.83.210

적립금 10000원을 바로 쓸 수 없다는 것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빨리 물건하나 사서 적립금 15000원으로 올려서 적립금도 써봐야겠습니다.
바이딩 보러 함 가지요... ^^

벼리

2006.09.28 00:25:39
*.100.35.140

16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당.^^.

샵투어 가면 꼭 들르는 샵입니다.
일단 직원분들 참 친절하시구욤.. 장비에 대해 아는 지식이 풍부하셔서 옆에서 이야기 들으면 참 질리지 않더군요..
한번 대화하면 제가 너무 시간을 뺏는거 같아서 미안한 맘이 들더이다.ㅎㅎ
손님들에게 참 편하고 친절함!! 맘에 듭니당.ㅎㅎ

지하로 들어서면 일단 넓고 장비도 많고. 정리또한 잘되어있어서 구경하려면 시간이 쫌 걸리죠^^ 볼게 많아서요.ㅎㅎ
하지만 제가 느끼기엔 가격면에선 그냥 중간정도 인듯싶어염.
제가 지방살지만 의외로 샵투어를 종종 가는편입니다.
인터넷 구매보다는 일단 샵에가면 신상품이나 아니면 제품에 대한 정보등 주어듣는것도 많고 샵분들과 친해지는것도 좋고욤^^. 친해져서 해될껀없잔아여.
여러샵을 다녀서인지는 몰라도. 다른 샵보다는 가격이 좀 차이가 진다는 느낌을 종종 받게 되더군요.
샵투어를 가면서 거의 매번 들르지만 아직 하나도 산게 없다능.ㅠㅠ.

헝글한 저를 위해 싸게좀 주세욥.ㅎㅎ

앞으로 사업번창하시고염.. 20년 30년 변함없는 친절한 샵 꾸준히 가꿔 나가시길 바래염.~~

2006.09.28 02:57:58
*.131.17.25

스포츠파크..무지하게 자주 놀러가는...단골샵이죠.

그래서 솔직히 쓴소리 쓰기는 참 힘들죠. 직원분들 얼굴도 다 알고 사장님은 몇년째 한결같은 모습으로 보고 있으니^^:

하지만 쓴소리도 해야 스포츠파크가 더욱 더 발전을 할듯하여...^^ 약간 쓴소리를 하겠습니다.

제가 스포츠파크 갈때는 그닥 불편한 점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가끔 자게나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소식을 들으면 불친절했거나 정신없었다구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보통 주말에 그런 일이 많이 발생하더군요.
매장도 넓구 학동쪽에서 인지도도 높은 샵이다보니 주말에는 정말 많은 손님으로 인해 인산인해. 정신없을듯 합니다. 하지만 손님이 많다고 직원들도 정신이 없으면 안되겠죠.
곧 시즌이라 손님들이 더 많아질텐데 이에 대한 대비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손님이 많은데 직원이 적으면 아무래도 답변도 조금은 더 미흡할테구 손님들은 그걸 불친절로 생각할것입니다.
평일에 갔다온 사람들은 스포츠팍에 대해 불만 전혀 없었습니다. 오히려 친절하고 매장도 넓고 깨끗하고 좋다고 하더군요. 앞으로 이런 이야기가 주말에 다녀온 사람들에게서도 들릴때 스포츠파크가 지금까지의 좋은 이미지를 유지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주말에 인원이 부족하다면 주말만이라도 인원을 더 모집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일듯 하구요.
그것이 힘들다면 손님들이 주로 물어보는거(버튼 어느쪽에 있어요? 가격이 얼마인가요?)에 대한 대책을 강구하는것도 좋겠죠.
매장 입구에 어디에 어떤 제품이 있는지 지도를 그린다거나 가격을 물어보는 손님은 카운터로 유도해서 카운터에서 바로 가격을 알려주는등.
그리고 처음 보드를 입문하는 분들이 올 경우는 직원 한명이 전담으로 상담을 한다면 아무래도 불만의 소리는 없을듯합니다

물론 지극히 소비자의 입장에서 쓴 글이기에 사장님이 어떻게 적용시킬지는 모르겠지만 경영에 참고되셨으면 합니다.


쓴소리도 했으니..
갈때마다 이것저것 좋은 이야기 해주시는 사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항상 직접 쓴 글로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시고^^; 제작년 사장님에게 배운 왁싱과 엣징은 매년 겨울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갈때마다 맛있는 커피 챙겨주시는 수현씨^^ 가서 지르지도 못하고 올때가 더 많지만 갈때마다 많이 챙겨줘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보드 장비 보면 설명도 잘해주시는 욱헌씨~ 갈때마다 많이 배우고 갑니다. 담에 가면 또 많이 알려주세요^^
그리고 아직 이름은 못 외운 다른 여러 직원분들. 갈때마다 뻘쭘하지 않게 반겨주시고 이런저런 좋은 이야기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 날때마다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시간되면 같이 삼겹살에 소주라도 한잔 기울이면 좋겠습니다.^^

야생마*^^*

2006.09.28 15:28:49
*.136.180.82

다시금 뵈었지만 항상 변함 없으시더군요^^ 즐거운 추석연휴 맞이하십시오~

푸른바다

2006.09.28 17:38:45
*.144.176.16

많은 리플들의 감명받아, 스포츠파크의 고칠점은 아니고, 바라는 점 몇가지만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샾들의 공통적인 문제점이랄까, 친절 문제인데요. 직원분들이....많은 손님으로
인해 스트레스도 쌓일 수 있고, 그만큼 사람 상대하는 직업이 어려운것은 아는데요,
친절 중요한것은 아시리라 생각하지만, 알고는 있지만 실천에 옮기는 샵은 그리 많은것 같진 않더군요....
언제나 잊지마시라고 다시 한번 적어보았습니다.

그리고, 한산할때 샵투어 하는것은 상관없지만, 사람이 많은 세일기간이라던지, 직원분들과 고객
분들과 어울려 계시면, 누가 직원인지 알기 힘들더군요. 유니폼까지는 아니더라도, 명찰, 팔찌, 두건,
모자, 등 직원임을 표시해 줄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있을것 같은데요. 직원분들과 고객간의
구분이 약간 명확했으면 합니다. ^^

아울러, 고객뿐만이 아닌 샾 직원들에게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내부 구성원이 단결및 화목해야
샾의 발전도 있겠죠? 더더욱 고객들에게 친절해질테구요 ^^

매번 이벤트를 해주시지만, 고객들에게 퍼주시기만 하시고, 정작 샾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는 찾아보기가
쉽지 않은것 같은데요... 물론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기는 하겠지만, 거기에 더해서 샾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열어보시는것은 어떨까 합니다. 예를들어, 고객의 선호 브랜드, 선호이유, 올해 필요한 품목및
브랜드, 수량, 이유 등을 적어본다든가, 올해 구입내용으로 무엇을 구입했나, 샾 발전을 위해 무엇을 했으면
하는가 등등... 샾발전에도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열어보면 어떨까 합니다... 물론 이렇게 길게 글을 써서
당첨이 되는것도 좋지만 많은 보드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고루 기회가 가는것도 좋을것 같아서요.. 요기서
물론 이벤트 추첨은 공정히 무작위 추첨 방식이 좋겠죠 ^^

방문고객의 분류별로 세분화하여 고객리스트를 작성하게 된다면 고객별로 선호도나 찾는 물품이 무엇인지,
위시 리스트를 작성해볼수 있으며, 또한 위시 리스트에 들어온 품목이 있다면, 계속 같은 회사 제품이라도
매년 새 제품이 나오니깐요...
카달로그 페이지를 만들어서 메일로 보내준다던가, 문자로 간단히 url을 적어줘도 되구요... 이런식으로
알림(호 응 보)효과가 극대화 되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또한 현시점에서 샵의 운영현황을 정확히 파악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고객에게 특별히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누가나의 고객인지~ , 주고객의 연령층 및 소득수준은 어떤지? 고객이 다시 찾는
이유는 무엇이고, 한 번 이용하고 다시 오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등등. 16년간 쌓인 데이터를 근거로
현시점에서 샵의 운영현황을 정확하고 세밀하게 분류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앞으로의 계획이나 목표가
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이것저것 생각나는대로 써 봤는데요... 이 글을 보시고 먼가 샵에 도움이 될만한 아이디어나 힌트를
한가지라도 영감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즐겁고 보람찬 추석 보내세요 ^^

타자보더

2006.09.29 17:16:00
*.94.202.144

쓴소리입니다.

세월이 가면 초심을 잃고 늘 그렇게 다람쥐 채팎돌리듯
쉽게 한 해 한 해를 보냅니다
초심을 절대로 잃지 마시며 지금처럼 승승장구 하십시요


단소리 입니다

그어느 샵보다 이벤트 질이 좋아 보입니다
솔직히 아직 한번도 샵 방문해 본 적은 없으나
멋진 샵일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왜냐하면
이벤트중 미래의 어린 꿈나무를 위한 이벤트까지 시행할 정도라면
진정한 사업인이며 고객의 마음을 꽤뚫을 수 있는 안목을 갖고 있다는 반증입니다
멋지십니다
꾸준한 모습으로 늘 고객의 입장에서 사업을 영위하시어
큰 성공의 샵으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멋진 스포츠파크의 16주년을 감축드립니다.



쓰리고

2006.10.01 13:11:25
*.235.54.248

스포츠 파크 더할말이나 있겠습니까

전화 상담이면 전화상담

직접방문이면 방문

최고에 써비스 정신 ㅋㅋㅋ

너무너무 좋아용

하나 단점은 너무 퍼주신다는거 ㅋㅋ

좋은샵 되시구요

이벤트 대박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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