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19 02:56

1. 여러분의 데크는 무엇이며, 5일 라이딩만에 베이스가 닳아서 엣지가 나오는 현상이 나타났습니까?

제가 사용하는 데크는 10/11 버튼 커스텀 154 (정캠버)와 11/12 버튼 너그 146 (역캠버) 입니다.

너그는 문제없지만 커스텀은 베이스가 닳아서 엣지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그리 크게 나온건 아니고.. 저는 관리를 거의 안하는 편입니다-_-;)


2. 신터드 소재의 베이스가 5일 라이딩만에 닳아서 엣지가 나오는 현상에 대해 당연한 현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5일만에 그랬다면 납득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3. 여러분의 스노우보드 경력으로 미루어 볼때 위 사항은 워런티 대상입니까? 아닙니까?

스노보드 경력은 11년이고 스노보드 샵에서 수년간 일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아머스포츠(살로몬)을 제외하고는 워런티 대상이 아닐듯 합니다. 샵에서 일하면서 시즌방 동생에게 판매했던 데크가 라이딩 중에 파손되어 제가 중간에 위치하게 되어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수입상 갔다가 워런티에 대한 내부규정을 봤는데 불가하였습니다. 아머스포츠를 예외로 둔 것은 제작년에 출시된 오피셜의 경우 이퀄라이져 엣지와 베이스 사이에 틈이 있어서 (보는 관점에 따라 틀리지만 육안으로 구별이 되기도 하고 안되기도 했어요) 해당 오피셜 제품들을 다음 시즌 신상품으로 교환을 해줬었습니다.


위의 글과 리플들을 보니까 서로 온라인으로 리플이 오고 감으로 인해서 분위기가 더 험악해지는 것 같네요;

게시판상에서 리플로 서로 이야기를 쓰시기 보다 해당제품을 가지고 만나서 다른 제품들과 직접 비교하면서 이야기를 해보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잘 해결되셔서 콜싸인님이 시즌을 마무리 하지 않으셨음 합니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