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동 턱수염

2012.01.19 01:40

일단 글의 내용 자체가 너무 주관적이다 보니 댓글들도 어느 정도 기울어져 있는 것 같네요..

차라리 브랜드나 제품명을 밝히지 않고 아무런 내용없이 설문 조사의 글만 올리는게 어땠을까 싶네요..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표현으로 마치 수입상에서 비상식적인 장사를 하고 있다는 뉘앙스를 풍기시네요..

어차피 수입상은 본사의 워런티 기준을 따라가기 마련인데 말이죠..

물론 워런티 기준을 살짝 벗어나서 기분좋게 교환해준다고 하면 브랜드 이미지야 단기적으로는 올라가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이러한 상황이 하나 둘 늘어나다 보면 워런티에 있어서 혼란만 가중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글 올리신 분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알지는 못합니다. 본사에서 직접 보면 워런티 대상이라고 할 수도 있구요.

일단 수입상에서는 본사의 지침에 따라서 워런티 대상이 아니라고 했기 때문에 이 내용을 바탕으로 할 수 밖에 없네요..)

 

아무튼 수입상의 손을 들어주는 것은 아니지만 이러한 내용을 앞세워 조사한 내용은 무의미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에 수입상에서 글을 올려서 (이럴 일은 절대 없겠지만요..)

소모성인 베이스가 닳았다고 해서 새데크로 바꿔달라고 한다면..

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면 또 어떠한 댓글들이 달렸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물론 헝글 회원님들은 전부 소비자의 입장이기도 하지만요.. 그리고 글 올리신 분이 기분 나쁘실 수도 있겠지만 수입상 역시 주관적인 내용으로 글을 올렸다면 그러한 표현이 되었을 거라는 겁니다..)

 

제가 생각할 때는 명확한 기준을 세우기 어려운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광범위하고 객관적인 내용의 조사가 필요할 것 같기도 하구요..

가장 좋은 방법은 같은 데크를 4~5장 정도 글 올리신 분이 비슷한 시간, 비슷한 스타일로 타보신 후에

비교해보는 거라고 생각은 하지만 뭐 그러기엔 돈이 ㄷㄷㄷ

 

열악한 한국 환경에서 단지 스노우보드가 좋아서 이 쪽 업계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한순간에 매도되는 것 같은 느낌에 안타까워서 댓글 달아봅니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