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2394 |
| 260235 |
바인딩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1]
|
파스트꾼TT |
2026-06-28 |
64 |
| 260234 |
보드 데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보린이
[5]
|
eijsdijsdivj |
2026-06-28 |
124 |
| 260233 |
지금 나우 오늘 장비 사도 될까??
[3]
|
태러 |
2026-06-28 |
105 |
| 260232 |
발 275사이즈 해머데크
|
카빙호소인 |
2026-06-28 |
51 |
| 260231 |
장비 수명 질문
[4]
|
달러가미래다 |
2026-06-26 |
264 |
| 260230 |
데크 예판 잔금 문의요
[5]
|
smilejjung |
2026-06-25 |
247 |
| 260229 |
휴대폰에서 헝그리보더 안들어가집니다.
[6]
|
스노우키보드 |
2026-06-25 |
214 |
| 260228 |
f2 보드 궁금한게 있습니다
[9]
|
안용돌 |
2026-06-24 |
248 |
| 260227 |
클루바인딩 토 스트랩?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10]
|
윤연랜드 |
2026-06-23 |
183 |
| 260226 |
휘팍 시즌방 계약 해도 될까요 ? 망한곳에 희망을 두는게 ㅜㅜ
[12]
|
밭두렁깡패 |
2026-06-23 |
1280 |
| 260225 |
26/27 스노우보드 강사 지원 질문
[5]
|
보더입덕 |
2026-06-22 |
441 |
| 260224 |
비시즌 실내 연습 발판 질문
[4]
|
사범17 |
2026-06-22 |
359 |
| 260223 |
예판 환불 불가능할까유?
[8]
|
제발돌아가 |
2026-06-18 |
670 |
| 260222 |
휘슬러 숙소 및 리프트 티켓 질문 드립니다.
[4]
|
winkle |
2026-06-18 |
188 |
| 260221 |
웰리는 단독 시즌권 안파나요
[4]
|
별다방불매운동 |
2026-06-17 |
317 |
| 260220 |
지로헬멧 과 오클리 플라이트덱L
[1]
|
둥그르르르 |
2026-06-16 |
188 |
| 260219 |
스노보드 카빙턴 및 세팅 (셋백 및 힐턴터짐)
[5]
|
정가냥 |
2026-06-16 |
366 |
| 260218 |
부츠 열 성형 질문
[4]
|
보드호이야 |
2026-06-16 |
161 |
| 260217 |
플럭스 xf cv 차이점
[3]
|
달러가미래다 |
2026-06-16 |
225 |
| 260216 |
에이펙스 아이콘 172 판매하려는데 얼마가 적당할까요?
[2]
|
Sangyoungsil |
2026-06-14 |
165 |